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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drive.google.com/file/d/1bMvEyE0OpJd5UDxcQ7aIpQMBeLpfFRVG/view?usp=drive_link
<조작법>
방향키 : 이동
스페이스 : 자리에 놓기
컨트롤 : 물리기 (되돌아가기)
이번엔 콘솔로 게임을 만들어보려고 많은 공부를 했다!!!!
첫 콘솔게임으로 오목게임을 만들어 보았다. 사실 미로게임도 만들긴 했는데 나중에 올려야겠다.
오목을 구현하는거 자체는 쉬웠는데 더블 버퍼링 기법이 너무 복잡하고 구현에 제약이 많았던게 힘들었다.
특히 원래 오른쪽 창에 턴 수와 플레이어가 어디에 뒀는지 좌표를 나타내 주려고 했는데, 더블 버퍼링은 int자료형을 출력하기가 어려워서 끙끙 싸매다가 버그가 줄줄이 터져서 그냥 포기했다.....
스택 자료구조를 클래스로 구현해볼 겸 오목을 만들어 봤는데(물리기를 구현하기 위해) 성공적으로 되서 좋은 경험이 되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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